티스토리 뷰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인스타와 네이버에 무수히 보이는 혼바디 EMS 롤러 광고를 한 번쯤은 보셨을 텐데요. 비포 애프터 후기가 너무 드라마틱해 구매욕구가 샘솟지만 정말 효과가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. 내돈내산 6개월 후기를 말씀드릴게요~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혼바디 롤러는 세가지 모드가 있습니다. 초록색은 rf 고주파, 파란색은 ems 저주파, 빨간색은 rf와 ems 혼합 모드입니다. 각 모드별 삼단계 강도로 사용 가능합니다. 필자는 주로 빨간색 2단계로 사용했습니다.
🟡 확 좋아진 피부결
기대하지 않은 부분인데 피부결이 확실히 좋아졌습니다. 자기전 몇 분 하고 자면 다음날 세수할 때 분명히 느껴져요. 피부결이 부드럽고 화장품이 잘 먹습니다. 모공도 살짝 줄어든 느낌이 들었어요. 이 효과는 분명히 있습니다.
🟡 브이라인 턱선
아쉽게도 광고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느끼지 못했습니다만 셀카를 찍을때 얼굴선이 좀 더 부드러워 보이고, 주변 사람들에게 살 빠진 것 같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. 저는 매일 꾸준히 한건 아니라서 매일 꾸준히 한다면 브이라인 턱선도 가능할 것 같아요.
그리고 기기의 집게? 압력이 세지 않으니 좀 더 센 압을 원하신다면 손잡이 조금 위쪽을 잡고 롤링해 주세요. 더 큰 압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🟡 팔자주름은 글쎄
롤러 특성상 팔자주름 까지 잘 닿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큰 기대를 하면 안 되는 것 같습니다. 팔자주름 자체가 많이 옅어지지는 않았지만 턱선이 좀 올라가면서 살짝 탱탱해진? 미미하지만 느낄 수 있었습니다.
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혼바디 ems 경락 롤러 추천합니다. 물론 더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가격이 훨씬 비싸니까요.. 6만원대에 이 정도 효과를 낸다면 구입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광고처럼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자신은 분명히 느낄만한 효과를 보실 거라고 장담합니다.